반응형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다시보기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2월 20일 방송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는 헤라 팰리스에서 다시 만난 천서진(김소연)과 오윤희(유진)의 모습이 그려지며 천서진의 불안과 위기감이 고조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3회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천서진은 주단태(엄기준)와 약혼식 전날 강마리(신은경), 고상아(윤주희)와 요가를 하면서 오윤희가 살던 집이 팔렸다는 소식을 전해줬고, 고상아는 오윤희가 살던 집에 이사 오는 사람이 미국의 존바이오 회사 대표라는 말을 듣고 호들갑을 떨었기도 했습니다.

천서진과 주단태의 약혼식 당일 하윤철(윤종훈)과 오윤희는 헬기를 타고 약혼식장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심지어 하윤철은 약혼식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오윤희를 와이프라고 소개해 충격을 주었는데, 주단태는 죽었다고 생각한 하윤철이 오윤희와 함께 돌아와 약혼식까지 망쳐버리자 분노했습니다. 하지만 하윤철은 단숨에 주단태를 제압하고 떠났고, 주단태는 직원에게 하윤철과 오윤희의 뒷조사를 시켰습니다.

천서진은 회사 합병을 서두르는 주단태를 보며 '뭐가 그리 조급하냐'며 날카롭게 반응하고, 이에 '계속 하윤철 생각하냐'며 불편함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하윤철과 오윤희의 등장에 한껏 예민해진 천서진과 주단태, 서로에게 더욱 날선 모습을 보입니다. 거기에 기름을 붓듯 헤라 팰리스에 새로 입주한 사람이 오윤희-하윤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천서진은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입주 승인을 내린 주단태를 향한 원망을 쏟아냅니다.

 


주단태와 다툰 후 홀로 여행에서 돌아온 천서진, 불이 꺼진 집안에서 촛불에 의지한 채 홀로 요리하는 하은별의 개인 학습 플래너 진분홍(안연홍)을 목격하고는 하은별의 케어를 더욱 집중적으로 하라고 경고합니다. 천서진은 아빠의 재혼에 놀랐을 하은별을 달래주는데, 하은별은 천서진이 방에서 나간 후 한구석에 숨어있던 누군가에게 "얼른 뒷문으로 나가라"라며 속삭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천서진은 이사 중인 오윤희와 하윤철을 찾아가 헤라 팰리스에서 당장 나가라며 난동을 피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에게 크게 당하고는 분노한 천서진, 엎친데 덮친격으로 목상태가 더 안좋아진 천서진은 의사에게 공연을 취소하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고,  이에 자신의 노래를 대신할 사람을 구하기에 이릅니다. 이 과정에서 박영란(바다 분)을 섭외하는데 무대 위에서 립싱크를 하던 천서진은 박영란의 완벽한 노래 실력에 경악합니다. 당황한 천서진은 대기실로 달려가고 그 곳에서 노래를 부른이가 박영란이 아닌 오윤희라는 사실을 알게된 천서희는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3회 예고)

 

위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과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평소에 사용하시는 OTT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유료로 제공되며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