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김연경의 cf광고로 더욱 핫해진 링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는 링거액과 비슷한 효과를 내는 건강보조제라고 하는데요 물에 타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섭취가 간단해서 좋다고 합니다.

 

링티효과

겨울이 되면서 실내 수분이 많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수분이 떨어지게되면 피부 보습부터 각종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링티를 물과 함께 복용하면 빠른 흡수를 통해 몸에 작용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링티는 어떤 효과가 있는 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 효과
링티의 대표적인 효과는 수분의 보충과 피로회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섭취를 하기 때문에 높은 흡수율로 우리 몸속 혈액에 영양을 보충해주는 효과를 바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몸속의 세포는 덜 움직이게 되면서 피로가 몰려오게 되는데요 그에 따라 나도 모르게 피곤해지고 뭘 하든 능률도 저하되게 되는 거라고 합니다.


또, 이런 수분 부족은 활성산소의 생성을 촉진시켜 노화를 불러일이키기도 하는데, 그래서 하루에 수분을 2리터는 마셔줘야 한다고 저명한 의사나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링티효과

물을 잘 마시지 않으면 물과 함께 배출될 수 있는 노폐물이나 독소들이 몸에 지속적으로 쌓이면서 비만에 걸릴 확률을 높인다고 하는데요. 살이 찌기 싫다면 물과 함께 링티를 섭취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이렇게 링티는 우리 몸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노화와 비만을 예방해줍니다.

 

이런 링티는 우리의 실생활에서도 꽤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포카리 스웨트나 게토레이 같은 이온음료와 같이 우리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에너지를 곳곳에 전달함으로써 몸의 활력을 되찾아주기 때문에 과음을 하거나 격렬한 스포츠 경기를 한 후 섭취하면 큰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링티는 일일 권장량이 있다고 합니다. 성인 기준 하루 2~3포라고 하는데요 뭐든 과한건 좋지 않듯이 링티 또한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또, 포형태로 제작된 링티의 유통기한은 전면에 적힌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하는데요 과립형태라 그런지 다른 건강보조식품보다 훨씬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링티효과

가격은 꽤나 비싼 편이지만 위에서 말한 것 같은 효능을 생각하면 구입을 고려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링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출퇴근길에 라디오에서도 링티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링티, 한번 마셔보면 알어~"

 

저는 아직 마셔보진 않았지만 라디오를 듣다가 기억에 남는 멘트가 있어 한번 적어봤습니다. 이번 글이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생활정보] -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건강한 생활정보] - qr코드 만들기

[건강한 생활정보] - 아세트 아미노펜 부작용 효능 알아보자

반응형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